본문 바로가기

STUDY

Why not 한번도 해본적 없어요




요즘 삼성카드의 티저 광고가 유난히 인기입니다.

"나 그거 한번도 해본적 없어 why not?"


대한민국에서 누구도, "한번도 해본 적 없는" 일들을 계속 해온 더/플레이라운지.
에디터 스쿨도 국내 최초였고, 럭셔리브랜드 스쿨 또한 그러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옆에서 지켜보던 입장이었고, 조금씩 지켜보며 지지하는 입장이었으며,
그 도전이 단순한 치기가 아니었음을 확신하며 함께 합류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분위기, 안타까운 뉴스만 넘쳐나는 이 시대에 또 던졌던 물음
Why not? 왜 안돼?
하고싶은 것일랑 다 하(고죽)자는 사장님과 더/플레이라운지.

그렇게 Whynot 마케팅 스쿨이 탄생했습니다.
현업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배우는 생생한 현장감과 끈끈한 네트워크는
어느덧 더/플레이라운지만의 강점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산학 협동 프로젝트는 더/플레이라운지의 자랑입니다.
수차례의 산학 협동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은 아이디어와 젊은 생명력을 얻었고
수강생들은 자신의 작품이 실행되는 경험을 했으며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갔습니다.

이번 Whynot 마케팅스쿨 1기 또한 많은 학생들이 산학 협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Whynot 마케팅 스쿨 1기의 산학 협동 프로젝트의 과제가 발제되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요즈음은 3월 말 개강 날짜가 가까워지며 Whynot 마케팅 스쿨 2기에 대한 문의가 몰리고 있습니다.
한번도 해본 적 없었던 마케팅 현장 강의에 대한 확신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제 주변에 확신하고 권할 수 있는 좋은 강의임을.

그래서 저도 용기를 내어 크고 작은 일에 도전합니다.
아무도 해보지 않은 일을 맡아서 도전합니다.




까짓거.

why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