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리뷰는 Whynot 마케팅 스쿨 박형준 수강생이 작성해주셨습니다.
2월 25일 유니원이라는 회사에서 나오신 노정백 기획실장 님께 수업을 들었습니다.
강의명은 'BTL 마케팅의 이해 및 사례 연구' 였는데 딱딱한 강의명과 달리 정말정말 재미있는 수업이었어요!!!ㅋㅋㅋ
저는 아직도 뭐가 뭔지 헷갈리지만 그래도 광고,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수업을 통해 관심사가 하나 더 늘었습니다.ㅋㅋㅋㅋㅋ
포항시 불빛축제와 '산'소주 의 기획안? 을 본 게 진심 좋았습니다.ㅋㅋㅋ
이제 마케팅 수업을 처음 듣는 전 피피티 한 장 한 장에도 감동 또 감동이었구요...ㅠㅠ
그래서 필기할 때도 피피티 구성을 아예 그려놓기도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례들을 보면서 느끼기도 하고 또 강조해서 말씀하시기도 한 게
쉽고, 정확하고, 뚜렷해야 한다는 것이었어요.
'엄마도 이해하면 좋은 기획서', '버림의 기술' 등
정말 제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익한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학교에서든지 어디서든지 이 날 배운 것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조금 비싸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수업 듣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저자 Whynot 마케팅 스쿨 강의 (0) | 2010.03.16 |
---|---|
<에디터스쿨>티타임- 커피와 수다 (0) | 2010.03.11 |
왜 겐조는 이런 행사를 했을까? (0) | 2010.03.09 |
Why not 한번도 해본적 없어요 (0) | 2010.03.07 |
<Self Publishing Now>의 파격적 변신 (0) | 2010.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