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PR스쿨] 3기 산학협동 프로젝트, 바디피트(BODY FIT)!


막강 파워를 자랑하는 PR매니저스쿨 3기! 친구들에게 떡!하고 떨어진 프로젝트는 다름 아닌 넘버원 생리대 브랜드, LG유니참의 <바디피트 BODY FIT>이었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www.sofybodyfit.co.kr)

불행인지, 다행인지 3기에는 남성 멤버가 한 명도 없었던 관계로,
산학협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내내, 여자들끼리 아주 적나라한 대화가 오고 갔었음을 시인합니다. 그러했기에, 리절트도 환상적이었겠죠?! :)

바디피트 볼록맞춤, 귀애랑, 피부생각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바디피트는
‘내 몸에 딱 맞는 BODY FIT’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여성의 쾌적함을 과학화하여 자유를 창조하겠다는 멋진 철학을 지닌 브랜드입니다. 한국 시장에 런칭한 지 3년 정도 밖에 안 되었지만 요즘 바디피트의 성장세는 대단합니다.
특히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번, 꼭 만나야 하는(?) 제품이니 만큼 소비자의 관여도와 충성도가 매우 높은데요. 이번 산학협동 프로젝트가 어떤 아젠다를 바탕으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또 어떤 리절트가 나왔을지 궁금하시죠? :)

치열했던, 그리고 개성 강했던 두 팀의 전략 기획서는 다음 포스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클릭클릭!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유독 많았던 3기여서,
프리젠테이션 일정이 기말고사 시험 기간과 겹치는 바람에,
시험에 치이고, 과제에 치이고, 악마로 변한(!) 대장에게 치이고.
고생이 백배는 많았지만 잘 마무리 해준 3기 모두에게 엉덩이 툭툭 치며
잘 했다고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LG유니참 바디피트의 임혜순 브랜드매니저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와는 개인적으로도 인연이 깊은 분인지라, 더 감사하네요. :)



By communik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