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삶의 코드, 문화
바야흐로 문화가 밥 먹여주는 세상이 오고 있습니다.
잘 키운 문화 하나가 열 가지 제품보다 효도하는 세상!
길거리에서 헤매던 비보이들이 이제는 전세계로 KOREA의 이름을 알리고 있지 않습니까!
이제 문화와 예술의 소중함을 온 몸으로 느끼며 너도나도 이 신기류에 동참하려고 합니다.
물론 기업이라고 다르지 않죠!
한 담배회사는 젊고 꿈 많은 젊은 예술가들을 지원하는 든든한 후원자로 거듭나고 있으며
한 전자회사는 어려운 환경 속의 아이들에게 몇 년째 풍부한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하고 있고
10년 전, 일찍이 문화마케팅에 눈 떴던 한 패션회사는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문화마케팅 최전방에서 땀 흘리고 있는 전문가에게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와 노하우, 그리고 비전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게다가 한 기업의 문화마케팅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해보고 담당자들 앞에서 프리젠테이션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까지!
여러분, 컬처 마케팅 스쿨에서 그 기회를 잡으세요!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의 <데드라인 백일장> (0) | 2009.04.14 |
---|---|
<에디터스쿨>3월특강 리뷰_ 오피스H 황의건 대표 (0) | 2009.04.14 |
<에디터스쿨> 취업 현황 (0) | 2009.04.14 |
<에디터스쿨 3기> 잡지 자랑 (0) | 2009.04.14 |
<에디터스쿨 2기> 잡지 자랑 (0) | 2009.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