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에르메스의 브랜드 매니저를 꿈꾸시나요?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의 살아있는 마케팅 이야기들이 궁금하세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 최초로 설립된 럭셔리 브랜드매니저 스쿨이 있습니다.
흔히 명품이라고 불리는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은 선택된 소비자들에게 높은 미적/감성적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여타 소비재 마케팅과는 다른 접근과 공부가 필요합니다.
패션/화장품/보석/시계/주류 등 럭셔리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마케팅 실무자들로부터 시장특성과 업계 및 브랜드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럭셔리 시계] 론진과 알버트 아인슈타인 (0) | 2009.04.25 |
---|---|
[럭셔리시계] about Breguet (0) | 2009.04.25 |
Aesop(에이솝) PR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3) | 2009.04.23 |
마크 제이콥스, 열정을 디자인하다 (0) | 2009.04.21 |
[컬처마케팅스쿨] 서울문화재단 김현자 팀장 특강리뷰 (1) | 2009.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