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에디터스쿨 학생들의 엘르엣진 활약상!


<에디터스쿨>은 9기부터 <엘르엣진>과 제휴를 맺고 있다는 소식, 다들 알고 계시죠? 
얼마전,  지난 7월에 개강을 한 10기의 첫 미션 수행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수강생분들이 열렬하게 참여해주셨는데요, 
보람있게도! 네버미스에 'From Play lounge'라는 이름으로 <에디터스쿨> 10기 학생들의 매거진들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아쉽게도 벌써 3~4주차의 컨텐츠들이 올라오면서 메인내서 내려가긴 했지만, 
직접 한 번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클릭! =>  http://www.atzine.com/fr/ls/cc/neverMiss_man_00.do?nevermiss_id=803 



사실, 갑작스레 이 이야기를 한 것은 어제 <엘르엣진>을 담당하고 계신 채윤영대리님께서 더/플레이라운지에 오셔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주셨기 때문이에요. 강의 전에 첫번째 미션에 대해 피드백 주시길 '아무래도 에디터에 대해 배우고 있는 학생들이어서 그런지 잘하더라고요'라고 칭찬해주셨답니다. 
앞으로 2번의 미션이 더 남았고, 그 중 하나는 벌써 공지가 나간 상태인데요! 이대로만 잘~ 열심히~ 해주시면 상황을 고려하여 특별히 '엣진 에디터'로 승격하는 것 또한 염두해두고 있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수강생분들이 더욱 열심히 해주셨으면 바람이네요.
어제 강의해주신 채윤영대리님도 고생 많으셨고, MT에서 막 귀경한 피곤한 몰골(?)로도 꿋꿋하게 참석해준 화금반 친구들, 그리고 주말반 민성씨 모두 수고하셨어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첫 번째 미션때에 학생들 독려 많이 해준 화금반 조교 지연씨, 주말반 조교 연희씨도 고생했어요! 
앞으로 남은 미션들도 화이팅 합시다. 에디터스쿨 수강생들의 활약상을 또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