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스타일렛(www.stylet.com)>에디터 선발 :)

지난 2월이었죠? 스타일렛의 요청으로- 특별히 에디터스쿨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스타일렛의 에디터 선발이 있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

<
스타일렛( www.stylet.com )>이란 사이트를 아시나요
?    

패션, 뷰티, 트렌드 그리고 쇼핑에 관한 쏠쏠한 정보를 발견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자 쇼핑 네트워크를 지향하는 <스타일렛>과 에디터스쿨이 모종의 관계(?)를 갖게 되었답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xml:namespace prefix = o /><?xml:namespace prefix = o /> 

<스타일렛>의 매거진페이지의 에디터로 활동할 5명의 친구들을 선발하게 된 것이죠!

그들의 이름은, 강연옥, 김나영, 남재연, 박솔, 유다정! 다섯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스타일렛>의 ‘매거진페이지는 패션지 <나일론>의 유용한 기사와 유니크한 촬영 스케치 동영상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당장 2월 첫 주부터 다섯 <에디터스쿨> 학생들도 스타일렛의 에디터로서 멋지게 활약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매 주 스타일렛에 업데이트되는 <에디터스쿨>학생들의 기사는 앞으로 <에디터스쿨>카페를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렛 에디터 선발에 참여하신 다른 학생들도 모두 파이팅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기회를 위해 도약하자구요 J 화이팅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디터스쿨> 취업 현황  (0) 2009.04.14
<에디터스쿨 3기> 잡지 자랑  (0) 2009.04.14
<에디터스쿨 2기> 잡지 자랑  (0) 2009.04.14
에디터스쿨, 쎄씨 촬영 현장 되다  (0) 2009.04.13
에디터스쿨은?  (0) 2009.04.13